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의 길은 스스로 개척하는것, 미스트롯PX-질풍가도(쾌걸근육맨 ost)

연예

by 만능형골렘 2020. 8. 8. 01:29

본문

2019년 인기리에 방송된 미스트롯, 수많은 스타들이 탄생했다

송가인,홍자와 같은 수혜자들은 전에없던 인기를 누리고 있고 트롯트 열풍을 불러왔다

다음시즌으로 방송된 미스터트롯역시 7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

대 유튜브 시대에서 TV조선의 전략이 연예계 판을 뒤흔들 게임체인저가 되버린 것이다

 

미스트롯에서 PX 라는 그룹의 군부대 공연 방송준비 과정을 봤다

선곡은 질풍가도,,,군대 걸그룹 PX 질풍가도,,,,

원래 유명했었다라는 의견도 있긴하지만,,,

쾌걸근육맨의 오프닝 곡으로 선정되어 만화영화를 좋아하던 남성들에게는 큰 사랑을 받았다

타겟층에 대한 완벽한 분석이 끝난 결과물이지만 심사위원들의 반응은 냉담하다

하지만 이 그룹은 선곡을 변경하지 않았고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냈다

장윤정과 조영수 마스터는 전문가들이지만 '질풍가도'라는 노래를 몰랐다

다른 모든부분에서 PX라는 걸그룹보다 뛰어났을지는 몰라도 결국은 PX가 옳았다

코요테의 신지는 그전부터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하지만 원피스의 주제가를 10년넘게 했던지라 이 '질풍가도'의 파급력도 알고 있었다

무대를 보고난 후 본 장윤정과 조영수도 수긍을 할수밖에 없었다(엄지척乃)

 

우리가 하려는 일이나 프로젝트,사업,자신이 가지고 있는 꿈에 대한 모든일들도 마찬가지인듯하다

자기 자신만큼 그꿈에 대해 간절이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멘토, 스승, 아버지, 동업자라도 100% 그꿈을 꾸는 자기 자신과 같이 갈수는 없다

무엇이든 반대에 부딪힐때 우리는 그 반대에 정면으로 맞서고 밀고 나가는것이 중요하다

시련이 온다면 다음으로 발전할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반대에 부딪혔지만 이를 극복해낸 많은 인물들이 있다

롯데타워 건설당시 수많은 반대에 부딪혔던 古신격호 명예회장,

백종원과의 결혼당시 어머니의 반대를 꺾고 결혼한 방송인 소유진,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냐는 반대에도 애니콜 화형식으로 도약한 삼성의 이건희 회장 등등

주변의 반대의견에 휘둘렸다면 큰일을 해내지 못했을 것이다

 

 "목마른 사슴이 우물을 찾듯이......"

사슴의 물을 찾는 실력은 뛰어나다. 예전에는 사막을 건널때 사슴을 데리고 다녔다고 한다

그쪽으로 가면 오아시스가 없을것 같은데 목마른 사슴은 기필코 최단거리의 물을 찾아낸다

목마른 사슴만이 물을 찾아낼수 있다

잠언 6장 5절은 말한다

노루가 사냥꾼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새가 그물 치는 자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스스로 구원하라

자신만이 그목표를 간절히 원한다는것을 이해하고 각자의 길은 스스로 개척해야 한다

나도 당신도 목표가 있다면 어떠한 반대에 부딪히더라도 밀고 나갈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 영역

User-agent: * Allow: /